정보사이트 > 애경사소식

부담없이 운세보기

2015년 7월 29일 병오(丙午)일

기사입력 2015-07-29 오전 7:03:42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오늘의운세]
가장 간단하고 부담없이 운세보기



 

2015년 7월 29일 병오(丙午)일~~ 오늘의 운세는?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라. 72년생 주위 사람들에게 이용당할 수 있다.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라. 마음을 비우라. 60년생 실속없이 힘만 빠진다. 자신의 말주변으로 어려움을 모면할 수 있다. 집안과 회사에서 자신의 자리가 확실해진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모든 일은 시간이 해결해준다.73년생 부부,연인사이문제로 갈등 및 수심이 가득차게 된다. 기관지나 두통으로 고생할 수 있다. 61년생 교통사고에 주의해야 한다. 금전적 손해 감수. 모든 일을 정열적으로 하라. 짧은 시간에 뜻한 바를 이룰 수 있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74년생 종교활동에 최선을 다해서 자기의 활동영역을 넓혀 나가라. 의외의 도움을 받아 만사형통 할 수 있다. 62년생 돈은 돈대로 쓰고 욕 듣는 일 발생할 수 있다. 특히 술조심하라. 50년생 능수능란한 재주로 자신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과감히 밀어부쳐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타인의 힘을 빌리더라도 개혁을 하면 크게 이룰 수 있다. 75년생 어른에게 핀잔을 들을 수 있으나 훗날 그것을 고마워하게 된다. 63년생 당신이 마음을 열면 좋은 사람이 다가와 협조하리라. 51년생 직원을 잘 두어서 출세하는 줄 모르고 잘난체 하다간 큰 코 다친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자기 잘난 멋에 콧대만 높으니 안타깝다. 남의 말에 귀 기울여라. 미혼인 경우 연인의 마음이 내게서 멀어진 것 같은 날이다. 64년생 잔인한 4월이로다. 스스로를 낮추려 하나 낮춰지지 않는다. 52년생 자식의 문제로 골머리를 앓으니 넓은 마음으로 대처하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혼자만 돈을 벌어 안정은 되나 시기를 주의하라. 77년생 당신이 인정받는 날이다. 65년생 상대의 진면목은 시간이 지난 후에 드러나는 법이다. 53년생 중년의 나이는 중후함이 중요하다. 모든 일에 너그럽고 태연하게 대처하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오늘은 나의 날. 행복을 맛보게 될 것이다. 78년생 좋은 일이 겹겹으로 들어온다. 차분히 들어오는 복을 소화시켜라. 66년생 묵묵히 일에만 매달려 점차적으로 자신의 입지를 강화시켜라. 54년생 부동산에 이익이 보인다. 자녀가 상을 받는다. 부부간에는 음양 교환.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용두사미. 시작만 좋으니 끝까지 가지 말고 중간에서 종결지어라. 청년은 도서관에 가라. 책을 읽고 있으면 엄지가 까치에게 다가온다. 67년생 실수 투성이다. 의기소침하지 마라. 좌충우돌하다가 대어를 낚는다. 55년생 손해가 막심하다. 자책하지 마라. 내일은 태양.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재주가 좋아 승승장구. 솔로는 좋은 배필을 만나겠다. 80년생 하늘의 별을 따는구나.팀에서 두각을 나타낸다. 계속 노력하라. 68년생 스스로 잘못을 인정하고 새출발이 필요하다. 앞날은 희망적이다. 56년생 짝이 없는 사람은 중매가 들어오겠다. 연인 만날 듯.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감정이나 기분에 얽매이지 말고 냉정하라. 학생은 오늘은 집에서 공부나 열심히 하라. 밖에 나가면 분실수가 있다. 69년생 투자, 매매시 경솔하여 손해를 보니 주의하라. 57년생 사업에서 발전의 기미가 보인다고 무리하면 건강에 이상이 온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쉽게 해결되는 일이 없다. 최선을 다해야 좋은 결과가 있다. 82년생 친구와 사소한 일로 다투게 되니 주의하라. 70년생 출장 업무시 뜻하지 않은 곤경에 빠져도 당황하지 말고 주위를 살피면 귀인이 있다. 58년생 어렵던 일이 협조자로 인해 쉽게 성사된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항상 유비무환을 생각하라. 71년생 외출시 문단속을 철저히 하라. 그렇지 않으면 도둑이 든다. 59년생 작은 것에 만족하라. 무리한 욕심으로 큰 손해를 본다. 47년생 사업이 어두운 터널에 들어서 있으나 한 줄기 희망이 보이니 힘을 내라.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백운기
  2. 김용호
  3. 박일
  4. 김성미
  5. 조종태
  6. 강유지
  7. 박국인
  8. 이종수
  9. 김윤탁
  10. 김광수
  11. 신낙형
  12. 진해주
  13. 고성주
  14. 권오륜
  15. 문진국
  16. 조윤순
  17. 홍석영
  18. 강미영(1)
  19. 남상일
  20. 조만환
  21. 장청기
  22. 김향라
  23. 고윤석
  24. 소재진
  25. 표건우
  26. 이민재
  27. 박경숙
  28. 박용태
  29. 송훈
  30. 전은령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