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 포토뉴스

강서구 교회와 구청 협의회 신년 조찬기도회

강서구 발전과 강서구민의 행복을 위해...

기사입력 2017-01-20 오후 2:54:46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강서구 교회와 구청 협의회 신년 조찬기도회

강서구 발전과 강서구민의 행복을 위해...

 

 

2017120() 오전 7, 발산동에 있는 더 뉴 컨벤션 웨딩(4)에서 강서구의 발전과 강서구민의 행복을 위한 신년 조찬 기도회를 강서구 교구 협의회가 마련했다.

 

 

 

성현 교회(교구회장 이영태 목사)를 비롯한 강서구 교회와 강서구청 공무원(구청장 노현송), 한정애 국회의원, ·구의원(의장 이영철), 강서뉴스(대표 문향숙)를 비롯한 강서구 각 기관 소속 성도 5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1부 기도회는 권오륜 목사(발음교회)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기도회 순서는 찬송 582(261)에 이어 김안식 목사(강서교회)의 기도와 교남소망의집 황규인 원장의 성경 봉독(마태복음 1318~23) 순으로 시작했다.

 

 

 

이어서 밝은빛 교회 김선오 목사의 지휘로 KMC 색소폰 앙상블“I will follow him 주님 손잡고 일어 나세요와 하모사랑 트레몰 앙상블(트레몰로: 임학균, 류대길, 원치숙/ 비네타: 공미경) “사랑은 언제나”“고향의 봄의 연주가 있었다.

 

 

 

 

설교는 박종화 목사(경동 교회, 한신대 교수)좋은 땅-좋은 열매라는 제목으로 했으며, 이동근 목사(포커스 교회)의 평화를 위한 기도, 하용수 목사(KC대학 교회)의 나라의 안전과 민족을 위한 기도, 김태성 목사(공항그리스도 교회)의 강서구민의 안녕과 교회를 위한 기도 등 특별 기도를 했다.

 

 

 

또한, 환영사는 현 교구회장을 맡고 있는 이영태 목사(성현 교회)가 했고, 명예회장인 노현송 구청장은 인사말을 했다.

 

 

 

이어서 방화2동 여호와닛시의집 정영자 목사에게 감사패를, 새로 임명된 교동회장(김경호, 김성국, 문정근, 임현숙, 황남길 목사)에게 취임패를 수여했다.

 

 

 

이후 강서교구 협의회와 강서인터넷중독예방상담센터(조현섭 센터장)간 협약식이 있었으며, 이오석 목사(서울호서교회)의 광고에 이어서, 찬송가 1(1)을 부르며 찬송했으며, 김보영 목사(하늘빛 교회)의 축도로 1부 기도회를 마쳤다.

 

 

 

2부에는 박은석 목사(주향한 교회)가 참석한 내빈을 소개했으며, 박유선 목사(대은교회)의 조찬 기도로 이날 기도회를 모두 마무리 지었다.

 

 

 

 

이날 이영태 교구회장은 강서구 개청 40년을 축하한다. 40이라는 숫자는 기독교에서도 중요한 의미가 있다. 예수님도 40일을 금식한 후에 그 사역을 시작하셨다. 이제 우리 강서구가 40년의 낡은 삶을 청산하고 새롭게 도약하고 전진하는 축복의 해가 될 것이라 믿으며”“우리 강서구가 서울의 끝인 변두리가 아닌 서울의 중심, 서울의 관문으로 자리매김하는 축복의 한해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영태 교구회장은 올해 정유년은 붉은 닭의 해이다. 닭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동물이다. 올해는 분열과 갈등을 끝내고 정의가 강물처럼 흐르고 평화와 안정이 가득하여, 이 나라와 이민족 최대 축복의 한해가 되기를 소망한다”“우리 교회도 나눔을 통해 60만 강서구민과 함께하는 축복의 해가 되기를 바라며, 닭이 새벽에 새벽을 깨워 사람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듯이 강서구 공직자와 교회의 목회자들이 서로 신뢰하고 존경하는 축복과 평안이 가득한 희망찬 2017년을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노현송 구청장도 인사말을 통해 강서구의 안녕과 발전을 위한 조찬 기도회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그리고 이 자리를 마련하고 참석해 준 목사님을 비롯한 내빈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지난해는 정말 다사다난한 한해였다. 하나님께서는 고난도 주시지만 극복할 수 있는 지혜도 함께 주시리라 믿는다. 올 한해 우리 앞에 있는 어려운 현실을 지혜를 통해 잘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목사님께 많은 기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그리고 노현송 구청장은 우리 강서구청도 하나님께서 내려주신 씨앗이 풍성한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옥토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이 자리에 참석한 모든 분께도 주님의 은총 아래 많은 축복이 있고 은혜가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서뉴스 합동취재 기자: 이철희, 류자, 강미석, 강선영, 신낙형 기자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박국인
  2. 신낙형
  3. 김광수
  4. 송훈
  5. 한정애
  6. 문진국
  7. 이철희
  8. 신창욱
  9. 고성주
  10. 백운기
  11. 장청기
  12. 류 자
  13. 노현송
  14. 강선영
  15. 조만환
  16. 전은령
  17. 조종태
  18. 강미영(1)
  19. 김병로
  20. 김응권
  21. 박일
  22. 권오륜
  23. 강미영(2)
  24. 김용호
  25. 조윤순
  26. 소재진
  27. 김성태
  28. 김향라
  29. 류민지
  30. 선호선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