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 > 강서맛집

강서미라클-메디 외식분과 맛집을 찾아서...

강서 맛집 '카리브레스토랑', “고객이 곧 내 가족이며, 음식이 곧 나”

기사입력 2017-04-12 오후 5:10:57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강서미라클-메디 외식분과 맛집을 찾아서...

강서 맛집 '카리브레스토랑'고객이 곧 내 가족이며, 음식이 곧 나

 

 

강서 미라클-메디 청사진과 마곡지구 개발로 새롭게 급부상하고 있는 곳이 있다. 자타가 인정하는 강서구 최고의 맛집 이탈리아 전문 레스토랑카리브 레스토랑이 바로 그곳이다.

 

▲ 카리브 레스토랑 전경

 

 

강서구가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강서미라클-메디의 외식분야에 제일 먼저 선정되기도 한 '카리브레스토랑'은 그래서인지 강서구민뿐만 아니라 트렌디를 추구하는 많은 관광객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명소가 된 지 오래다.

 

 

 

 

창 넘어 아름다운 야경으로 유명한 방화대교가 한눈에 보이는카리브 레스토랑아름다운 해변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어, 이탈리아 아름다운 해안 도시를 연상되도록 역동적인 예술 문화를 표방하며, 독특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카리브 레스토랑이 있는 발산역은 다양한 먹거리가 마련돼 있어, 관광객이나 구민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강서구의 중심 명소이다.

 

 

▲ 카리브 내부

 

 

카리브 레스토랑의 새롭게 리뉴얼한 내부는 고급스러운 동시에 현대식 유로피안 빈티지 스타일을 가미했으며, 부드러운 핑크빛 소파를 놓음으로써 따뜻함을 더해 이탈리아 어느 작은 도시의 시골집처럼 언제와도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강서구의 감각 있는 여성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 카리브 룸

 

 

키친은 오픈 주방 스타일로, 청결함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이고 손님과의 소통을 위해 만들어진 큰 바 형식을 취하고 있다.‘카리브 레스토랑공간은 가족 모임이나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위해 피아노와 음향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분위기는 갤러리 형식으로 꾸며져 있다.

 

 

 

 

레스토랑 룸에 마련된 아늑한 공간은 어느 곳이나 쉽게 만날 수 없는 특별한 카니발을 열 수 있도록 했다.

 

 

▲ 꽃개 파스타

 

 

메뉴 역시 고급스러운 내부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안 요리가 주다.‘카리브 레스토랑은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그릴링된 토시살 스테이크와 갑오징어에서 직접 추출한 먹물로 만든카리브 고르곤 졸라 먹물 피자가 일품이며, 살아있는 꽃게를 이용해서 만든꽃게 파스타역시 슬로우 푸드와 로컬 푸드의 고민을 움씬 담고 있다.

 

 

▲ 꽃등심 스테이크

 

 

또한, 2인 기준 500g 최상급꽃등심 스테이크는 웬만한 도시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저렴하면서 푸짐한카리브 레스토랑의 메인 메뉴 중 하나다.

 

 

▲ 연어 샐러드

 

 

카리브 레스토랑은 기존의 음식에서 업그레이드된 슬로우 푸드를 표방한 다양한 이탈리안 퀴닌을 선보인다. 특히 30여 년의 경력 출신 쉐프가 최고의 재료를 사용해 8시간 이상 공들어 선보인카리브 레스토랑수프는 이탈리안 요리의 맛깔스러운 풍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다. 또한, 수제 맥주 발효 효소가 첨가된 바게트는 입맛 까다로운 VIP 여성 고객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어 메인 메뉴만큼이나 인기가 높다.

   

 

▲ 카리브 명품 고르곤 졸라 먹물 피자

 

 

최근에는 어려운 경제 상황을 이겨내기 위한 목적으로 음식업종 간에도 크로스오버가 진행되고 있다. 한식과 양식을 크로스오버한 퓨전 레스토랑도 인기를 얻고 있고,‘카리브 레스토랑도 다양한 욕구 충족을 위해 점심때 샐러드바를 운영하며 동서양이 만난 이탈리아 음식과 한식의 크로스오버를 시도한 메뉴를 개발 중이다.

 

 

 

 

그래서일까카리브 레스토랑은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후까지 손님들이 계속 줄을 잇고 있다. 현재 미라클-메디 외식분과 위원장을 맡고 있기도 한 문향숙 대표는 “음식이 고객 테이블에 나오기까지는 항상 긴장하고 있다”“고객이 곧 내 가족이며, 음식이 곧 나라며 환하게 미소 짓는다.

 

 

 

 

강서의 숨은 맛집카리브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분위기를 마음껏 즐겨보길 권했다. 전화 02-3662-2400

 

▲ 지하철 5호선 발산역 1,2번 출구 카리브 빌딩 8층(카리브레스토랑)

 

 

 

강서뉴스 신수용 기자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남상일
  2. 문흥식
  3. 조만환
  4. 신낙형
  5. 최수영
  6. 김성태
  7. 김용호
  8. 한정애
  9. 이 정
  10. 소재진
  11. 전은령
  12. 박일
  13. 천수민
  14. 박국인
  15. 김광수
  16. 김동기
  17. 강미영 무용
  18. 류민지
  19. 김민지(한서)
  20. 김윤탁
  21. 송훈
  22. 조남국
  23. 선호선
  24. 김예림
  25. 노현송
  26. 권오륜
  27. 김선경
  28. 채주원
  29. 고성주
  30. 김효진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