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취재 > 지식정보

‘신촌물총축제’

연세로 ‘신촌물총축제’로 찜통더위 날리세요!

기사입력 2017-07-21 오전 8:24:25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연세로 ‘신촌물총축제’로 찜통더위 날리세요!


7월 마지막 주말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여름휴가 기분도 만끽하고, 푹푹 찌는 한여름 더위도 시원하게 날리자.

 

 

5회 신촌물총축제가 이달 29일과 30일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서대문구 신촌 연세로 일대에서 펼쳐진다.

 

축제 기간 신촌 연세로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시원한 도심 속 물놀이 장소로 변신한다.

 

 

올해 축제는 <신촌에 불시착한 외계인과 이에 맞서는 지구인>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진다.

 

외계군단이 퍼레이드 이후 물의 여신을 납치한 순간, 지구인들이 원형우주선에서 외계인들과 물총대전을 선포하며 축제가 시작된다.

 

연세로 중앙에 설치된 원형우주선(주 무대)을 중심으로 남쪽은 지구인Zone, 북쪽은 외계인Zone으로 운영되며 신촌 영토를 지키기 위한 치열한 물총싸움이 펼쳐진다.

 

축제 참가자들은 워터캐논, 워터커튼, 워터슬램, 워터레이저를 맞으며 물총싸움에서 느끼는 것과는 또 다른 시원함도 만끽한다. 또 디제이공연과 거리댄스를 감상하고 버블파티에도 참여할 수 있다.

 

 

축제 첫날인 29일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은 가수 DJ DOC와 개그맨 박명수 등이 DJ로 출연하는 애프터 파티도 열린다.

 

물총에 채울 물은 물 보급소(대형 튜브)에서 공급받는다. 입장 제한 없이 누구나 무료로 물총싸움에 참여하고 각종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 탈의실과 물품보관소 이용은 유료며, 각종 인터넷 포털사이트나 소셜커머스에서 이용권을 예매할 수 있다.

 

 

 

 

물총이라는 추억의 소재를 놀이와 볼거리로 결합한 신촌물총축제는 작년 행사 때 5만여 명이 참여하는 등, 시민 호응 속에 지난해와 올해 2년 연속 서울시 대표 브랜드 축제로 선정됐다.

 

처음 만나는 사람들과도 신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은 신촌물총축제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이다.

 

신촌문화기획단체 무언가(대표 김현경)’가 축제를 주최하고 서대문구와 서울시가 후원한다. 400여 명의 안전관리요원들이 원활한 축제 진행을 도우며, 행사 특성 상 비가 와도 예정대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서대문구청 문화체육과(02-330-1423)로 문의하면 된다.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남상일
  2. 문흥식
  3. 조만환
  4. 김성태
  5. 최수영
  6. 신낙형
  7. 김용호
  8. 김민지(한서)
  9. 한정애
  10. 천수민
  11. 박일
  12. 전은령
  13. 소재진
  14. 김동기
  15. 권오륜
  16. 김윤탁
  17. 김광수
  18. 박국인
  19. 이 정
  20. 선호선
  21. 강미영 무용
  22. 조남국
  23. 송훈
  24. 김효진
  25. 고성주
  26. 류민지
  27. 이민재
  28. 김예림
  29. 김선경
  30. 노현송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