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전국뉴스

홍천강 별빛음악맥주축제

홍천강 별빛음악맥주축제 Wet Danec 대회 대박

기사입력 2018-07-20 오전 9:18:49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홍천강 별빛음악맥주축제 Wet Danec 대회 대박



8월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펼쳐지는 제2회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가 D-13일 남은 가운데 맥주축제의 메인 프로그램인 세계 Wet Dance대회가 대박을 예감하고 있다.

 

 

지난해 전국규모로 대회로 시작해 큰 호응을 얻은 Wet Dance대회는 올해 4개국 이상이 참가하는 세계규모 대회로 확대해 치열한 예선을 거쳐 선발된 20팀이 경합을 벌이게 된다.

 

국내에 유명 전문 댄스팀은 물론 4개국 이상의 전문 댄스팀이 포함되어 신선한 접전이 예상되며, 해외팀 선수단만 100여명 이상으로 해외팀 응원단까지 포함하면 상당한 외국인이 홍천을 찾게 된다.

 

 

또한 세계 Wet Dance가 열리는 제2회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는 지난해에 비해 맥주량을 충분히 준비하고 늘어날 관광객에 대비해 운영인원을 추가로 배치해 맥주축제를 즐기는데 문제없도록 준비했다.

 

또한, 부교위에서 강바람을 맞으며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부교 BEER존을 신설하는 등 다채로운 체험 및 무대 공연행사를 마련했다.

 

 

무대 공연은 개그맨 졸탄(이재현, 한현민)의 2018 개막식을 시작으로 이영밴드, 장미여관, 코요태 등의 초청가수공연과 나건필(김건모), 싸요(싸이) 등 모창 가수공연 그리고 DJ 욱, 아미, 할리퀸, 빅버스트 등 DJ dance party 공연팀이 출연한다.

 

한편 홍천 두촌면 가리산 레포츠 파크에서는 2018 가리산 레포츠 여름축제가 7월27일부터 8월19일까지 24일간 개최된다.

 

 

레포츠파크 대표 프로그램인 서바이벌 게임, 포레스트어드벤쳐, 플라잉집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고 드론 날리기, 맨손송어잡기, 유로번지, 실내사격 등 각종 체험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재)홍천문화재단 허필홍 이사장은 “앞으로 세계 Wet Dance대회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맥주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홍천을 전 세계에 알리고 해외 관광객을 유치하여 지역경제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전명준 대표이사는 “홍천에는 유명한 관광명소가 많다”며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도 즐기시고 오션월드, 가리산 레포츠 여름축제, 알파카 월드, 하이트진로 맥주공장 등을 견학하며, 홍천에서 알찬 휴가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윤 기자(hci2003@naver.com)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신낙형
  2. 박국인
  3. 류 자
  4. 지현경
  5. 노현송
  6. 문진국
  7. 조용구
  8. 고성주
  9. 장준복
  10. 김광수
  11. 백운기
  12. 김성미
  13. 임명선
  14. 홍석영
  15. 장청기
  16. 조종태
  17. 이종수
  18. 김향라
  19. 박경숙
  20. 김윤탁
  21. 안길해
  22. 박일
  23. 김병옥
  24. 소재진
  25. 김용호
  26. 송영섭
  27. 남상일
  28. 박용태
  29. 조만환
  30. 조남국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