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강서뉴스

강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김경호입니다

[신년사] 안녕하십니까!

기사입력 2018-12-31 오후 2:44:57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안녕하십니까!

강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김경호입니다

   

 

▲ 강서구 시설관리공단 김경호 이사장

 

 

희망과 기대를 품게 만드는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기해년는 황색을 의미해 황금돼지해로 불리는 해입니다. 부지런함을 상징하는 무술년 개의 해를 지나 마침내 풍요와 복을 상징하는 행운의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했습니다. 행운은 이처럼 부지런히 걸어온 지난날의 노력 뒤에 나타나는 무지개 같은 선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간 강서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 모두는 더 나은 공단을 만들어나가기 위한 발걸음을 쉼 없이 이어왔습니다. ‘고객과 함께 하는 고객만족 일류 공기업이라는 공단 비전 아래 고객만족경영을 최우선의 가치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자 했습니다.

 

주민평가단과 고객모니터링단, 고객참여위원회 운영 활성화를 통해 고객참여 방식의 경영 활동을 추진하고, ‘해피콜’, ‘망고톡과 같은 실시간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 의견을 경영에 즉각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 같은 결과 공단 행정안전부 고객만족도 조사 점수는 지난 201573.19점에서 201887.95점을 받아 4년전 대비 14.76점 증가라는 가파른 상승곡선을 그렸고, 올해에는 한국소비자원과 공정거래위원회가 수여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이는 그간 공단 발전을 위해 함께 목소리를 내어주신 고객과 직원의 노고가 빚어낸 값진 결실이라고 생각합니다.

 

행운은 누구에게나 찾아오지만 준비가 되어있지 않다면 그 기회는 잡을 수 없습니다.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하는 이들만이 행운이라는 결과를 손에 쥘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공단 역시 강서구민의 풍요로운 건강 및 여가 서비스 확대를 위한 걸음을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내딛으려 합니다.

 

한 해 동안 공단을 향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강서구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기해년 새해에도 고객과 함께 달려 나가는 공단이 되겠습니다. 황금돼지의 기운을 받아 구민 여러분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뜻하는 바를 모두 이루는 보람찬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강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김경호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소재진
  2. 박국인
  3. 박헌숙
  4. 류 자
  5. 신낙형
  6. 김향라
  7. 김윤탁
  8. 문진국
  9. 안길해
  10. 박경숙
  11. 임복순
  12. 정수연
  13. 김광수
  14. 장청기
  15. 조종태
  16. 박일
  17. 김병옥
  18. 조만환
  19. 장준복
  20. 백운기
  21. 노현송
  22. 임명선
  23. 최연근
  24. 지현경
  25. 고성주
  26. 조남국
  27. 송영섭
  28. 김응권
  29. 김용호
  30. 김민석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