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전국뉴스

제6회 조마 벚꽃 축제 한마당

우리 함께 걸어요~

기사입력 2019-04-03 오후 5:42:21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제6회 조마 벚꽃 축제 한마당, 다채로운 볼거리 풍성

팝꽃같은 벚꽃잎이 흩날리는 ~ 우리 함께 걸어요

 

벚꽃이 만개한 김천의 조마에서 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6회 조마벚꽃축제한마당행사가 3일 조마면체육회 주관으로 열렸다.


 



 

이날 행사는 김천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해피 투게더 조마면민 선포식, 조마벚꽃 사랑길 걷기, 주민한마당 노래자랑, 마을별 해피 투게더 등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진행되었다.


 



 

이날 조마벚꽃 사랑길 걷기 행사에는 김충섭 시장, 송언석 국회의원, 김천시의회 김세운 의장, 백성철 부의장, 이우청 시의원, 박영록 시의원, 박해수 시의원, 최한동 김천시체육회 종목별회장단협의회장 등이 참석하여 600여명의 조마면 주민들과 걸음을 함께 했다.


 



 

또한, 벚꽃길 걷기 전 사회자의 주도로 해피 선창, 투게더 후창으로 모두가 하나 되어 외치는 힘찬 구호와 함께 면민들이 첫 발걸음을 내딛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여러 예쁜 포토존들이 눈길을 끌었다. 주민들이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포토존을 조성하여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멋들어진 사진을 연출할 수 있도록 벚꽃길 구석구석을 꾸며 조마면을 방문하는 내방객과 주민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벚꽃길 걷기 코스인 게이트볼장 입구에서는 벚꽃같은 팝콘과 기념품, 경품권을 증정 후 조마면새마을회에서 준비한 점심을 먹고 면민 화합 한마당 노래자랑이 이어졌다.


 



 

노래자랑에서는 TV, 냉장고, 자전거, 농산물, 각종 생활용품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해 참가자들에게 행운의 기쁨도 선사하였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해가 갈수록 풍성해지는 벚꽃 가로수만큼 행사도 매회 발전하고 있는데, 이것은 화합과 단결을 중요시하는 조마면민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다라며, “또한 김천의 새로운 변화와 도약을 위한 해피 투게더 김천 운동에 조마면민이 동참하여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인사말을 대신했다.



 



 

행사를 주최한 여상규 조마면 체육회장은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들이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이웃들과 화합을 다지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벚꽃이 만개한 조마의 봄 정취를 느끼며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었던 좋은 자리가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언석 국회의원은 김천에는 지역 곳곳에 많은 아름답고 예쁜 꽃들이 있다. 오늘 같이 화창하고 좋은날 벚꽃과 함께 좋은 시간 만들어 생활에 활력을 얻고 힐링하시기 바란다.”라고 인사를 했다.


 



 

김천시의회 김세운 의장은 김천의 벚꽃은 타 지역의 꽃보다 훨씬 아름답고 좋다. 특히 조마의 벚꽃과 벚꽃터널은 과히 환상적이다. 오늘 벚꽃길 걷기, 노래자랑, 경품 추첨 등으로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시고 풍년농사를 지을 수 있는 기운을 충전하시기 바란다.”라고 축하의 인사를 했다.


 



 

지역구인 백성철 부의장, 이우청 시의원, 김동기 시의원도 지역민들에게 바쁘고 힘든 농사철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으로 삶에 행복과 활력을 얻기바란다고 인사를 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6회 조마벚꽃축제한마당행사는 매년 4월 벚꽃이 만개할 시기에 개최하여 조마면 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자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조마면 체육회는 포토존 이벤트를 열고 인증샷과 댓글을 남긴 주민들에게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신낙형
  2. 진성준
  3. 문병인
  4. 한명철
  5. 김광수
  6. 이수연
  7. 윤유선
  8. 문진국
  9. 김병옥
  10. 김선경
  11. 이종숙
  12. 백운기
  13. 진후남
  14. 조용구
  15. 류 자
  16. 이철희
  17. 이충현
  18. 박일
  19. 지현경
  20. 임복순
  21. 소재진
  22. 김윤탁
  23. 이종수
  24. 장준복
  25. 장청기
  26. 박국인
  27. 가동민
  28. 최기웅
  29. 송영섭
  30. 노현송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