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강서뉴스

한반도 숲 가꾸기

푸름이 발대식 및 합동 산행

기사입력 2019-05-14 오후 8:42:49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한반도 숲 가꾸기

푸름이 발대식 및 합동 산행

 

 

512일 자유총연맹(서울시지부 회장 이영석) 서울시지부는 서울시 25구 전체 1,000여 명의 자유총연맹 회원들이 야외공연장에 모여 한반도 숲 가꾸기 푸름이 발대식 및 합동 산행 행사를 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자유총연맹 박종환 총재, 서울특별시 박원순 시장, 고윤환 문경시장, 문경시 경찰서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 예정이었으나 512일은 석가탄신일 행사로 박종환 총재, 박원순 시장, 고윤환 문경시장(2부 행사에 문경 시장 참석함) 등이 참석 못 하고 한국 자유총연맹 서울특별시지부 이영석 회장과 임원들 회원들이 참석하였다.

 

 

 

 

박종환 총재는 참석 못 하였으나 미리 보낸 격려사에서 창한 5월의 한 가운데 한반도 숲 가꾸기홍보단 발대식을 갖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홍보단은 한반도 숲 가꾸기 사업을 국민들에게 더욱 많이 알리고 또한, 산림을 매개로 한 남북한 교류와 협력을 증대시켜 평화통일의 기반을 조성하는 계기가 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박원순 시장도 미리 보낸 격려사에서 대한민국은 첨단 기술과 문명 속에 살고 있지만 동시에 미세먼지와 기후변화로 인한 재난과 위기의 시대에 살고 있다라며 작년 낮 기온이 40가까울 정도로 최악의 폭염이었으며 지난겨울에는 최악의 미세먼지 사태가 있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일 중의 하나가 바로 나무 심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북녘땅의 산림을 복구하기 위한 묘목심기 운동도 펼칠 계획도 가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2부 행사에 참석해서 환영사를 들려주었다. 환영사에서 한국자유총연맹 서울시지부에서 주최하는 한반도 숲 가꾸기 행사와 함께 전국 최고의 모범 중소도시로 새롭게 도약하는 살기 좋은 명품교육 도시의 문경으로 힘차게 발돋움하는 미래형 도시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행운권 1등 당첨된 회원에게는 마티즈 승용차가 선물로 돌아갔다.

 

 

 

 

 

강서뉴스 이철희 기자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신낙형
  2. 이충현
  3. 문병인
  4. 임복순
  5. 김병옥
  6. 이철희
  7. 진후남
  8. 이종숙
  9. 문진국
  10. 김광수
  11. 장준복
  12. 진성준
  13. 한명철
  14. 백운기
  15. 류 자
  16. 김선경
  17. 정수연
  18. 노현송
  19. 송영섭
  20. 한정애
  21. 안길해
  22. 윤유선
  23. 소재진
  24. 장청기
  25. 김윤탁
  26. 지현경
  27. 김병진
  28. 이수연
  29. 박경숙
  30. 조용구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