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강서뉴스

한빛교회, 동네 어르신 초청 섬김 잔치

“사랑과 행복을 나눠요~”

기사입력 2019-05-18 오후 9:05:33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한빛교회, 동네 어르신 초청 섬김 잔치

사랑과 행복을 나눠요~”

 

 

518일 오전 11시부터 화곡31068-6번지에 있는 한빛교회(담임목사 김영돈)에서는 동네 어르신들을 초청하여 섬김 잔치를 베풀어 지역사회에 훈훈한 미소가 돌고 있다.

 

 

 

동네 어르신 100여 명과 원로 목사 30여 명을 초청하여 사랑과 행복을 나눠요~’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마련했다.

 

▲ 한빛교회 김영돈 담임 목사

 

 

한빛교회 김영돈 담임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5,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동네 어르신들을 초청하여 조촐하지만 섬김 잔치를 마련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는 종종 이런 자리를 만들어 사랑과 행복을동네 어르신과 함께 나누는 섬김의 교회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 예전교회 박희봉 담임 목사

 

 

또한, 이번 섬김 잔치의 행사 진행을 맡은 강서교구협의회 총무이며 화곡1동에 있는 예전교회 박희봉 목사는 성경에 나온 하나님의 명령은 부모님께 순종하고 공경하면 땅에서 잘되고 장수하리라 말씀하셨다라며 우리가 부모님을 잘 섬기면 자녀들도 본받아 순종하고 공경하게 될 것이다. 오늘 이 섬김 잔치를 통해서 다시 한번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섬기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 자유한국당 강서갑 문진국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강서갑 문진국 국회의원도 인사말을 통해 교회와 어르신들의 마음을 이어주는 행복한 동행인 이번 섬김 잔치에 함께해 주신 어르신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이 자리를 마련해 주신 한빛교회 김영돈 목사님을 비롯한 박희봉 목사님 그리고 원로 목사님, 자원봉사자 여러분들께 이 지역에 있는 국회의원으로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어르신들께서도 항상 건강하게, 기쁘고, 즐겁고, 행복한 나날이 되시기 바라며, 만수무강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화곡3동 경로당 어르신과 노경욱 강서교구협의회장, 원로 목사, 문진국 국회의원, 신낙형 구의원, 한빛교회 자원봉사자 등이 참석한 이 날 동네 어르신 초청 섬김 잔치는, 5세부터 90세가 모두 함께 어울리는 즐거운 시간으로 마련되어 시작부터 끝나는 시간까지 웃음꽃을 활짝 피웠다.

 

 

이날 행사는 의사 출신, 연세대 신학대학원 졸업, 현재 부흥사로 맹활약하고 있는 한빛교회 김영돈 담임목사의 기도로 시작하여 박희봉 목사의 하모니카 연주(고향의 봄), 장태영 목사의 아코디언 연주, 장애경·정순지 전도사로 구성된(로이워쉽 선교단) 워쉽, 이은점 안수집사(한마음복지재단)의 색소폰 공연, 황준의 목사의 독창(부부), 조한기 원로 목사의 아코디언 연주, 합창(애국가, 우리의 소원), 김영돈 목사의 축도, 노경욱 강서교구협의회 회장의 식사기도, 문진국 국회의원의 축사 등으로 진행되었다.

 

▲ 강서교구협의회 노경욱 회장

 

 

자녀들아 주안에서 너희 부모에게 순종하라 그것이 옳으니라. 네 아버지와 어머니를 공경하라 이것은 약속이 있는 첫 계명이니, 이로서 네가 잘되고 땅에서 장수하리라. 또 아비들아 너희 자녀를 노엽게 하지 말고 오직 주의 교훈과 훈계로 양육하라(에베소서 61~4)

 

 

 

 

강서뉴스 신낙형 기자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 박희봉
    2019-05-20 오후 10:53:28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 율법의 완성이요.선지자의 강령입니다. 감사합니다.
  • 박희봉
    2019-05-20 오후 10:52:55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 율법의 완성이요.선지자의 강령입니다. 감사합니다.
  • 박성수
    2019-05-18 오후 9:59:20
    기사 잘보고갑니다~~ 훈훈한 기사 고맙습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신낙형
  2. 진성준
  3. 문병인
  4. 한명철
  5. 김광수
  6. 문진국
  7. 김병옥
  8. 윤유선
  9. 진후남
  10. 김선경
  11. 백운기
  12. 조용구
  13. 이충현
  14. 이종숙
  15. 박일
  16. 류 자
  17. 이수연
  18. 이철희
  19. 김윤탁
  20. 소재진
  21. 장준복
  22. 임복순
  23. 장청기
  24. 이종수
  25. 가동민
  26. 지현경
  27. 송영섭
  28. 김성미
  29. 최기웅
  30. 박국인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