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강서뉴스

강서뉴스, '찾아가는 경로 봉사'

수명산파크 1단지 경로당을 찾아서...

기사입력 2019-07-22 오후 5:48:25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강서뉴스,  '찾아가는 경로 봉사'

수명산파크 1단지 경로당을 찾아서...

 

 

72211, 강서뉴스는 중복을 맞이하여 발산1동 수명산파크 1단지 경로당을 방문하여 배식 및 설거지 봉사를 했다.

 

 

 

한 달에 한 번 마곡전동교회(정연석 목사)와 공동주관하여 시행되는 찾아가는 경로 봉사는 중복을 맞이하여 특별히 마곡전동교회에서 준비한 삼계탕과 과일, 음료 등을 어르신에게 푸짐하게 대접했다.

 

 

 

마곡전동교회 정연석 목사는 중복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조촐하게나마 대접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마곡전동교회가 지역사회의 정론지인 강서뉴스와 함께 봉사활동을 하면서 하나님께 영광이 되었다. 어르신들께서 만수무강하시길 기도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날 경로 봉사에 참여한 자유한국당 강서갑 문진국 국회의원은 오늘은 국회의원의 자격으로 봉사활동에 임하는 것이 아니라 강서뉴스 자문위원의 자격으로 이 자리에 참여하게 되었다라며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이 모르게 하라! 라는 성경 말씀도 있지만, 마곡전동교회 정연석 목사님의 경로효친 사상은 널리 알려서 지역사회에 귀감으로 삼았으면 좋겠다. 어르신들께서도 무더위에 건강관리 잘하셔서 아무쪼록 무탈하시길 기도드린다라고 말했다.

 

 

 

어르신 40여 명이 참석한 이날 경로봉사에서 수명산파크 1단지 경로당 장영도 회장은 날씨도 무더운데도 불구하고 이곳 경로당을 방문하여 주신 정연석 목사님과 문진국 국회의원님, 강서뉴스 기자단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아마 제 기억으로는 경로당에서 직접 배식을 하며 땀 흘려 봉사하시는 정치인은 문진국 국회의원님이 처음이 아닌가 싶다. 자주 방문해주셔서 현장의 애로사항을 국정에 잘 반영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 날 경로당 어르신들은 경로 봉사에 함께 참여한 신낙형 구의원(발산1, 화곡3동 구의원)에게 수명산파크 1단지와 2단지 사이에 있는 수정 어린이 놀이터모래 세척과 주방의 낡은 싱크대 교체에 대해 애로사항을 전했으며, 신낙형 구의원은 강서구청과 협의하여 어르신들의 애로사항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기로 했다.

 

 

 

강서뉴스 신수용 기자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류 자
  2. 한상숙
  3. 조용구
  4. 박국인
  5. 이종숙
  6. 신현철
  7. 김동협
  8. 이수연
  9. 문병인
  10. 신낙형
  11. 장청기
  12. 노현송
  13. 백수민
  14. 김병진
  15. 문진국
  16. 임성택
  17. 남점현
  18. 이충현
  19. 최연근
  20. 이운희
  21. 김병희
  22. 임복순
  23. 조종태
  24. 한명철
  25. 조만환
  26. 지현경
  27. 김광수
  28. 소재진
  29. 손기서
  30. 이철희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