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9-23 09:05

  • 강서뉴스 > 강서뉴스

강서구의회 최동철 의장

서울특별시 강서구 소상공인연합회와 간담회

기사입력 2023-05-26 17:56 수정 2023-05-26 17:5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강서구의회 최동철 의장
서울특별시 강서구 소상공인연합회와 간담회
 
 
강서구의회 최동철 의장이 5월 25일(목) 강서구의회 2층 의장실에서 서울특별시 강서구 소상공인연합회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강서구 소상공인연합회 정상덕 회장과 정현숙 부회장, 이희종 부회장 및 관계자 등이 함께하며 소상공인의 육성과 지원에 관하여 논의하였다.
 
소상공인연합회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을 근거로 2014년 설립된 단체로 소상공인의 권익을 대변하고 경제적 지위 향상과 역량 강화를 위한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4월 지역별 지회로 ‘서울시 강서구 소상공인연합회’가 설립되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소상공인 기본조례」제정에 대해 논의하고, 강서구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에 대해 청취하며, 앞으로의 활동 방향 및 강서구의회와의 협력 방안 등에 대해 논의하였다.
 
 



 
 
최동철 의장은 “경제의 최일선에서 지역 상권과 골목 상권의 활성화를 주도하고 계신 강서구 소상공인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라고 전하며 “강서구 소상공인들은 지역 경제의 한 축을 지탱하는 구성원으로서, 강서구의회는 소상공인들의 성장과 경영 안정 및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빠른 시일 내에 조례가 제정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다가오는 6월 9일(금)에는 곰달래문화복지센터에서 서울특별시 강서구 소상공인연합회의 발대식이 있을 예정이다.
 
 
강서뉴스 이진일 기자

강서뉴스 (shinnakhyung@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